Shar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공홈] 다비드 데 헤아 "이번이 내 베스트 시즌이다. 무리뉴는 대단한 감독"
무리  dzxcdfa@naver.com 18.04.27 6

[공홈] 다비드 데 헤아 "이번이 내 베스트 시즌이다. 무리뉴는 대단한 감독"


다비드 데 헤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보낸 7년 간의 시즌 중 이번이 최고라 믿는다.


그는 이번 시즌이 맨유 셔츠를 입은 이래로 자신의 최고 시즌이냐고 물음에 이렇게 답했다.


“맞습니다. 제 퍼포먼스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꽤 완벽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기분도 좋고 시즌 내내 신체적인 컨디션도 좋습니다. 최근 몇 번의 경기에서 지금의 폼을 시즌 마지막까지 유지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월드컵도 있고, 스페인 대표팀에게도 중요한 시기이니까요.”


“대단한 감독님과 함께 있습니다. 무링유는 아주 경험도 많고, 승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췄죠. 정말 그가 좋은 건 그의 위닝 멘탈리티를 팀에도 심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날까지 선수들은 스스로를 가다듬어야 합니다. 세이브를 해내는 선수, 기회를 만들고 득점을 하는 선수들이 있죠. 그래서 하나의 그룹으로서 우리는 시즌 내내 일관성있는 경기력과 퀄리티를 갖춰야 합니다.”


출처:?http://www.manutd.com/en/News-And-Features/Football-News/2018/Apr/David-De-Gea-believes-the-2017-18-season-has-been-his-best-at-Manchester-United-to-date.aspx

말했다. 앞서 해외토토분석 に HUN745.CoM も메이저놀이터 일본
조합하라. ”재계가 경마종합예상 ば UHS521。COM つ경마 검빛예상지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