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카데나 코페] 헤라르드 모레노 바이아웃 40m유로를 질렀던 AT마드리드
겨졌겨졌  dxcsda@naver.com 18.05.17 9

[카데나 코페] 헤라르드 모레노 바이아웃 40m유로를 질렀던 AT마드리드

http://www.fichajes.net/noticias/gran-club-espanol-rechazado-gerard-moreno-20180509.html


헤라르드 모레노 (에스파뇰) 공격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다음시즌 뛸 수 있었다.


그리고 명명백백 에스파뇰의 이 공격수가 AT마드리드 제안을 거절했다 말할 수 있었다.


카데나 코페에 의하면, 에스파뇰의 최다 득점자인 헤라르드 모레노는 비야레알로의 이적을 선호한다고 한다.


40m유로의 이적료는 알레띠가 에스파뇰에게 오퍼한 총액금액이었으며, 이번 여름 모레노를 취하고자하는 AT가 지른 금액이 이 금액.


헤라르드 모레노는 허나, 간단한 이유로 AT의 오퍼를 거절했다.


다름아닌, 그가 선발선수가 되길 원했다는 이유가 그것이며, 모레노 본인은 그가 비야레알에선 그같은 선발보장을 취할 수 있을 거란걸 알고있다.


몇몇 알레띠 선수들을 (에스파뇰로) 이적시키려 시도하려하기 때문에 에스파뇰은 알레띠에 팔길 선호한다.




[요약]


- AT가 헤라르드 모레노 40m유로 바이아웃 오퍼함


- 헤라르드 모레노는 선발보장이 되는데를 원해서 비야레알로 이적 선호하고 그래서 거절함.


- 에스파뇰은 AT선수들에게 관심있어서 AT로 보내길 원함.

[인터풋볼] 축구 클럽 브랜드 평가, 맨유 세계 1위...2조 314억 원 (英 매체)
[카데나 코페] 헤라르드 모레노 바이아웃 40m유로를 질렀던 AT마드리드